월계화 타입

[HL?/드림/250512] 라이덴 쌍둥이 형제

나비의 보관함 2025. 6. 13. 15:28

장발(미라이), 곱슬 (카코우)

 

 

라이덴 카코우 [1]
성별 남성
생일 6월 25일 [2]
소속 이나즈마성
무기 한손검
운명의 자리 천하인자리
가족 어머니 라이덴 에이
여동생 라이덴 스미레
이모 라이덴 마코토
언어별 표기 미국 Raiden kakou
중국 雷电过去的
일본 雷電過去

 

[1] 과거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2] 어머니인 에이보다 하루 더 빠르다.

 

목차
 
1. 개요
2. 설정
2.1. 외모
2.2. 성격
3. 대사
4. 인간관계

 

1. 개요


「뭐? 그딴 게 있을 리 없잖아.」

 

온라인 게임 원신에 등장하는 비공식 이나즈마성 소속 번개 원소의 장병기 캐릭터.

2. 설정


 

동생바라기. 동생이 원하는 것이 있다면 그게 무엇이든 내어줄 수 있다.

그것이 비록 어머니의 자리라고 할지라도. 한 배에서 난 형제인 미라이와는 달리 포용력이 좋지 않아 당근과 채찍 역할 중에서 채찍 역할을 도맡아서 하는 스미레의 쌍둥이 오빠다.

스미레가 실수를 하거나 잘못을 하면 단호하게 호통을 칠 수 있는 몇 없는 사람이기도 하다.

오빠로서 잘잘못을 따지지 않고 감싸기만 하는 미라이를 함께 혼내기도 한다.

 

2.1. 외모


 

연보랏빛의 머리카락과 천연 곱슬머리가 가장 인상적이다.

에이의 닮은 점이라고는 얼굴뿐이며, 쌍둥이와 같은 분홍색이 섞인 보랏빛을 띠고 있다. 오른쪽 옆머리가 짙은 보라색으로 몇 가닥 물들어 있는 상태다.


2.2. 성격


 

#활발함

불타는 열혈 소년 느낌이 가득하다. 친화력이 좋아 다른 사람과도 두루두루 잘 지내는 편이다. 사람들과 소통하는 걸 좋아하다보니 장난치는 것도 좋아한다. 가끔 스미레를 데리고 마을을 나가기도 하는 편이다.

 

#다정함(동생 한정)

스미레 한정으로 보이는 다정함이기에 별 소용없지만, 적어보자면 스미레가 원하는 건 뭐든지 들어주고 싶어 한다. 스미레의 앞에서는 한없이 다정하지만, 가끔 단호한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그래도 스미레가 울어버리면 말짱도루묵이다.

 

#진정한 사랑

이성으로 보는 것은 아니지만, 동생인 스미레를 매우 아낀다. 그 아이를 위해서라면 기꺼이 목숨도 받칠 수 있을 정도로. 미라이보다 더한 애정을 품고 있으며 마치 자신이 스미레의 오빠이자, 아빠 같은 보호자가 되고 싶어 한다. 가장 심한 시스콤을 가지고 있다.

 


3. 대사


첫 만남..... 예의 차리지 마. 그런 거 진짜 부담스러우니까! 편하게 카코우라고 불러. 여긴 라이덴이 많아서 말이야.
잡담 · 일상 ... 요즘 고민이 있는데, 미라이 녀석이 자꾸 스미레에게 진단 말이지? 스미레 녀석... 버릇 나빠지면 안 되는데 말이야.
잡담 · 자연 어라? 오늘 날이 좋네. 스미레랑 몰래 마을에 가봐야겠는걸.
비가 올 때... 오늘은 스미레랑 실내에서 놀아야겠는걸.
눈이 올 때... 마당에 누가 스미레를 닮은 눈사람을 만들었던데? 잘 만들었더라.
번개가 칠 때 ... 미라이가 곁에 있겠지만, 코코아 정도는 줘도 되잖아?
날이 맑을 때... (스미레와 함께 마을로 출타하셨습니다.)
아침 인사... 아침!! 오늘 하루도 힘차게 시작해보자고!
점심 인사... 스미레 이 녀석, 밥 먹기 싫어서 지금 나랑 숨바꼭질 하자는 건가?
저녁 인사... , 이제 곧 스미레가 잘 시간이야.

 

4. 인간관계


 

- 라이덴 에이

자신을 이 세상에 있게 해준 어머니.

갈수록 스미레를 향한 집착을 보이는 모습이 영 측은하게 느껴진다. 최대한 스미레와 에이를 떨어트리려고 하는 미라이를 곱게 보진 않는 편이며 미라이 몰래 스미레와 만나게 해주고 있다. 그래서 가끔 미라이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어버린다.

 

- 라이덴 마코토

이모. 라고 하지만 태어난 이후로 본 적이 없는 사람이라 그저 이모라고만 생각하고 있다.

 

- 야에 미코

신사의 무녀. 어머니의 친구이자 권속. 자주 만나는 탓에 나름 아는 척은 하고 있지만...

그래도 스미레를 귀여워하는 것 같아 마음에 든다.

 

- 사라

스미레의 유모 같은 존재.

 

- 라이덴 스미레

귀엽고, 사랑스러우며 예쁘고, 모든 걸 다 내어주고 싶은 유일한 존재.

어릴 때 질투로 인해 큰일날 뻔한 적이 있었는데, 그럼에도 스미레가 웃으며 카코우를 오빠라고 불러주자 그날 이후로 스미레는 카코우의 모든 것이 되었다.